애드센스 <head>와 </head>삽입

2021. 7. 14. 00:55깨알정보

많은 사람이 그럴테지만 나는 무척이나 꽁짜를 좋아하다. 꽁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고....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그러던데.. 그래도 난 꽁짜를 참 좋아한다. 세상 꽁짜 없다지만 꽁짜라면 나는 자다가도 일어나게 된다.  1+1도 왠지 끌리고 참 좋타.ㅋ 

이렇게 꽁짜!를 좋아하는 나로써.ㅋ 블로그도 딱히 차려놓은건 없지만. 시작 20일도 채.... 안됐지만. 무작정 애드센스 가입후 신청. 연동해보았다. ㅋㅋ 

구글계정으로 애드센스를 가입하게 되면 가입과 동시에 티스토리와 연동을 위해 <head>와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복사하라는 메세지가 오게된다. 

아무것도 모르는 난 참 용감하게... 모르면 용감하다고 했던가?!!

처음에 요걸로 복사했음.

그래서 요기 밑에 나온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고 스스로를 칭찬하며 승인 메일을 기다리고 있었다.

아닌가뵈!!!!아니더라. 아닌거 같아요..ㅋㅋㅋㅋㅋ아니더라.요. 이코드는 아닌거 같으니 하지마세요. 시간 낭비 입니다.  

 

전 지난 7월 11일 애드센스 신청했는데요. 그래도 다행이 2틀인가 3일이 지난 오늘 타 블로그에서 속아서 간 맛없는 냉면집 앞에서 띠링하고 온 메세지....  애드센스였다. 엥? 순간 난 ... 승인된줄....ㅋ 환호를 지를뻔했다. ㅋㅋㅋㅋ 이지고잉의 순간인가요?  그런데.........

"계정을 활성화하려면 먼저 사이트를 연결해야 합니다"

라며 가입시 온 메일이였다. 맛없는 냉면은 패스 후. 블로그 폭풍 검색을 시작했다. 

<head>와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복사하라는 메세지가 연동을 해야한다고 왔다. 자학도 해보며... 이게 무슨일이지? 분명 하라는데로 했는데... 컴맹인 난 수많은 블로그를 찾고 또 찾아. 결국 애드센스에서 해답을 찾아냈다. 

요렇게 하심 됩니다.
요렇게

이 코드를 블로그 관리로 들어가서 스킨편집으로 들어간다. 그후 HTML편집으로 들어가서

head/head

3번째 줄에 head 라고 나온 부분에 요렇게 첨부하면 되겠다.

여기까지 왔다면 거의 다왔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여기서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것이 남아있다.  다시 애드센드계정으로 돌아가서 

사이트추가

나의 티블로그 사이트를 추가해 주면 되시겠다. 이럼 정말 끝인것 같다. 제발 이게 끝이길 바란다.

경제적 자유를 찾는길이 이리 어려운 길일줄이야......

꼬옥 승인되고 경제적 자유를 찾고 싶다.

스타벅스에서 쓴 커피 말고 달콤한 쥬스랑 케이크 마음 놓코 시키는 그날까지~~

블린이들도 도움되시길 바래용~~ 구독 좋아욤♥ 사랑입니다.^^

'깨알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굿 아이라이너(지속력좋네요)  (6) 2021.07.18
김포 대명항 맛집  (8) 2021.07.17
애드센스 심사.  (2) 2021.07.11
블로그 연수익~  (3) 2021.07.08
사진 보정-내맘대로 배경.  (2) 2021.07.07